
안녕하세요. 장애학생지원센터입니다.
한 학기 동안 애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2025-1학기 장애학생 도우미 활동 마감 안내를 드리오니 아래를 참고하시어 기간 내에
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장애학생 도우미 활동 서류제출 안내
가. 제출기간: 2025. 6. 20.(금) ~ 2025. 6. 30.(월), 17:00까지
나. 제출서류
■ 마감 제출서류 – 자필 서명 후 이메일(soup@hanyang.ac.kr) 제출
1) 도우미학생
- [필수 제출] 6월 도우미 활동 마감 서류 (수기출근부, 온라인출근부, 활동 증빙서류)
* 5월 활동 종료된 학생분들도 필수제출서류 2,3 작성하셔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- [필수제출서류 2] 장애대학생 도우미 활동보고서 1부(한글, PDF 중 택1) [띄어쓰기 포함 500자 이상 작성]
* 도우미 학생의 자필 서명 필수
- [필수제출서류 3] 만족도 설문지 1부(장애학생과 도우미 학생이 각각 작성하여 각각 제출)
2) 장애학생
- [필수제출서류 1] 장애대학생 지원 사실 확인서 1부(한글, PDF 중 택1) (장애학생이 직접 센터 방문또는 이메일로 제출)
* (메일 제출 시 서명 들어간 스캔본 제출)
- [필수제출서류 3] 만족도 설문지 1부 (장애학생과 도우미 학생이 각각 작성하여 각각 제출)
2. 제출방법
가. 위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마감기일을 엄수하여 센터 이메일 제출
나 제출서류 작성 안내
1) 장애대학생 지원 사실 확인서는 장애학생이 작성하여 직접 제출
2) 첨부한 엑셀파일 설문지 작성하여 메일로 제출(장애학생과 도우미 학생이 각각 작성하여 각각 제출 - (장애학생은 1-23번 문항만 작성 / 도우미 학생은 24-32번 문항만 작성)
3) 설문지 엑셀파일 제출 시 파일명을 [ex 2025-1 장애대학생 만족도조사 설문지(본인성명)] 으로 수정 후 soup@hanyang.ac.kr 으로 제출
※ 만족도 조사 설문 파일 중앙에 위치한 표에 장애유형과 장애 정도는 장애학생의 경우 본인의 장애 정보 기재, 도우미 학생의 경우 센터에서 기재
※ 해당 서류들은 한국장학재단 측에서 검토 및 대조를 실시합니다. 기일 내 제출 부탁드립니다.
3. 제출처 및 기타문의
- 방문: 장애학생지원센터(학생회관 B-108호)
- 유선: 02-2220-0776(국가근로, 한양사회봉사), 1568(1365 자원봉사활동 문의)
- 이메일: soup@hanyang.ac.kr
모두 한 학기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! 활기차고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세요.
감사합니다.